가맹점 대상 피시스 로그인 시 통합 아이디 팝업이 뜬 경우 해결 방법
안녕하세요. 피시스입니다.
피시스 리뉴얼에 따라, 가맹점의 피시스 아이디가 통합되었습니다.
기존 아이디를 사용하지 마시고 "통합 아이디"를 이용하여 아래의 방법으로
로그인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.
- 아 래 -
1. 팝업 확인
2. 통합 아이디> 로그인하기
- 팝업에 공지된 통합 아이디로 이용
- 비밀번호는 기존 사용하는 비밀번호와 동일함.
* 단 비밀번호 틀린 경우 대표자 이메일을 이용하여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기 바랍니다.
3. 비밀번호 찾기
- 팝업의 "대표자 이메일"을 등록하면 해당 이메일에서 비밀번호를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.
* 대표자 이메일을 분실한 경우 피시스 1:1 문의를 이용하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