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점결제
하위 소속지점이나 영업담당자가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.
가맹점에 소속된 지점, 영업 담당자가 결제하는 서비스
가맹점 하위 담당자의 아이디를 생성하여 결제 권한 부여지점(영업 담당자)별 결제내역 조회 및 취소 가능
이렇게 이용 하세요
Step 1. 지점 관리자 아이디 등록
1. 가맹점 로그인 후
2. 지점관리자 ID등록(중간 관리자)
- ① 이용할 지점 관리자 아이디를 등록(무한생성 가능)
- ② 등록한 지점 관리자 아이디 상태를 중지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.
Step 2. 지점관리자(결제자)로그인
※ 지점 관리자 아이디 하위로 담당자가 필요한 경우 추가로 지점 결제자 등록이 가능합니다.(선택사항)
※ 지점 결제자가 필요한 경우 지점 관리자로 로그인 하신 후 동일한 방법으로 지점 결제자 아이디를 등록해 주세요.
1. 지점 관리자 로그인 후(지점 결제자가 필요한 경우)
Step 3. 결제 및 거래내역
① 지점 관리자(결제자) 아이디로 결제요청 또는 즉시 카드 결제가 가능하며, 지점 관리자(결제자) 아이디 거래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