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 > 고객센터 > FAQ
FAQ >

장바구니 / 엑셀일괄 결제 - 여러 결제건을 한번에 결제하는 방법

관리자 2013-12-06 13:21 조회 1,918
URL복사

안녕하십니까.피시스입니다.

연구회원에게 아래와 같이 2가지의 유용한 결제관련 Tip을 안내할까 합니다.

 

 

" 결제 건 마다 번거롭게 따로 결제할 필요가 없습니다." 

결제전표는 각 건별로 발행되며, 동일가맹점이라도 각각의 건으로 결제됩니다

 


[방법 1 - 장바구니 결제]


결제할 각 가맹점을 검색 후 장바구니에 담아 한번에 결제할수 있는 방식입니다 .

 

 ① 연구회원로그인 > 가맹점 검색 후 > 금액입력 > 장바구니 담기

    - 추가할 가맹점 검색 후 > 장바구니 담기

 ② 결제 및 사용내용관리 > 장바구니

 ③ 결제하기 클릭

 

[방법 2 -엑셀 일괄 결제]

 

결제할 가맹점을 엑셀결제파일로 저장 후 한번에 결제할 수 있는 방식입니다. (30건까지)


① 연구회원 로그인 > 결제 및 사용내역관리 > 엑셀일괄결제 클릭

 ② 엑셀 서식파일 다운로드

    결제목록용  엑셀파일을 다운로드 및 작성 후 저장

 ③ 엑셀 파일 읽어오기 클릭

    작성하신 엑셀 파일을 구분에 맞게 업로드 하신 후 클릭

 ④ 결제하기 클릭

    결제가 가능한 가맹점만 결제가 완료됩니다.

 

 

감사합니다.